티스토리 뷰

리빙유

마음을 다스리는 글 좋은말

에이팅 2019. 5. 24. 10:34

마음을 다스리는 글 좋은말



 

시간을 도구로 사용할 뿐 시간에 의존해서는 안된다. - (시간을 활용하고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해결될 거라 생각지 말라)(존 케네디)

사랑은 결정이 아니다 사랑은 감정이다
누구를 사랑할지 결정할 수 있다면 훨씬 더 간단하겠지만 마법처럼 느껴지지는 않을 것이다. - (트레이 파커)

자식은 우리에게서 얻어간 만큼 베푼다.
(이 과정에서)우리는 더 깊게 느끼고 질문하고 상처 받으며 사랑하는 사람이 된다. - (소니아 타잇츠)

인생에서 실패한 사람 중 다수는 성공을 목전에 두고도 모른 채 포기한 이들이다. - (토마스 에디슨)

지나간 슬픔에 새로운 눈물을 낭비하지 말라! - (에우리피데스)


 

 

 

공부벌레들에게 잘 해주십시오 나중에 그 사람 밑에서 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. - (빌 게이츠)

모든 미덕은 올바른 행위를 통해 요약되어 나타난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오 당신의 시계를 근거로 나를 비난하지 말아요 시계는 항상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늦지요 시계에 휘둘릴 수는 없어요! - (제인 오스틴)

열망이 능력을 가져온다. - (레이먼드 홀리웰)

배움에 대한 애정과 세상을 등진 외딴 곳 책이 주는 그 모든 달콤한 평온 - (헨리 워즈워스 롱펠로우)




인생이란 누구나 한 번쯤 시도해 볼 만한 것이다. - (헨리 틸만)

역사에 걸쳐 여성은 익명의 존재였다. - (버지니아 울프)

사랑은 끝없는 용서의 행위이며 습관으로 굳어지는 상냥한 표정이다. - (해브록 엘리스)

자신의 본성이 어떤 것이든 그에 충실하라 자신이 가진 재능의 끈을 놓아 버리지 마라
본성이 이끄는 대로 따르면 성공할 것이다. - (시드니 스미스)

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변하는 게 아니다 보다 자기다워지는 것이다. - (린 홀)




가르치고자 하는 사람 하나에 그다지 배우고
싶어하지 않는 사람이 약 서른 명 쯤 있다. - (셀러)

아이들은 부모를 사랑함으로써 출발하고 나이가 들면서 부모를 평가하며 때때로 부모를 용서하기도 한다. - (오스카 와일드)

덜 약속하고 더 해주어라! - (톰 피터스)

나는 오늘 친구들을 찾아서 너무 행복하다 그들은 내 머리속에 있다. - (커트 코베인)

당신을 웃게 만드는 이에게 화를 낼 수는 없어요
그만큼 단순한 거예요(웃는 낯에 침뱉으랴)(제이 레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