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리빙유

짧은 감동글 기분좋은글귀

에이팅 2019. 5. 24. 10:35

짧은 감동글 기분좋은글귀



 

더 이상 의심할 것이 없을 때까지 의심하라 의심은
생각이고 생각이 곧 인생이다 의심을 품지 못하게 하는 체제는 생각을 마비시키는 장치이다. - (알버트 게랄드)

사랑은 지성에 대한 상상력의 승리다. - (헨리 루이스 멩켄)

오직 한 가지 성공이 있을 뿐이다 바로 자기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갈 수 있느냐이다. - (크리스토퍼 몰리)

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미소 짓는 것이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에게 미소로 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
서로에게 미소를 베풀고 여러분의 가족을 위한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. - (마더 테레사)

과거에서 멀어질수록 나 자신의 인격 형성에 더 가까워진다. - (이자벨 에버하트)


 

 

 

교육의 위대한 목표는 앎이 아니라 행동이다. - (허버트 스펜서)

참을성이 있는 사람이 화를 냈을 때는 조심해야 한다. - (존 드라이든)

주여 제가 이룬 것보다 항상 더 많이 갈망하게 하소서 - (미켈란젤로)

작품을 보면 그것을 만든 장인을 알아볼 수 있다. - (장 드 라퐁텐)

꿈은 영혼의 창이라고 하니 그 창으로 안을 들여다보면
영혼의 본질을 볼 수 있을 것이다. - (헨리 브로멜)




단연코 인생이 주는 최고의 상은 할만한 가치가 있는 일에서 온 힘을 다할 기회이다. - (시어도어 루즈벨트)

우리가 행하는 모든 예술은 견습에 불과하다 위대한 예술이란 바로 우리의 인생이다. - (리처즈)

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. - (론 허바드)

삶은 당신이 잠들지 못할 때 벌어지는 일이다. - (프란 레보비츠)

극히 조심한다는 방침이야말로 가장 위험한 것이다. - (자와할랄 네루)




젊음은 희망을 빨리 갖기 때문에 그만큼 쉽게 현혹된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인간은 인생의 방향을 결정할 규칙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. - (존 웨인)

남의 말을 경청하는 사람은 어디서나 사랑받을 뿐 아니라 시간이 흐르면 지식을 얻게 된다. - (윌슨 미즈너)

감사는 마음에서 우러나는 것이라 과거의 자비를 깨닫기까지 시간이 걸린다. - (찰스 제퍼슨)

사실 인생의 어느 같은 시점에서 돈을 벌기 위한 회의에 참석하는 동시에
그 돈을 기부하기 위해 다른 회의에 가는 것은 다소 혼란스러우리라 생각했다. - (빌 게이츠)